티스토리 뷰

◇ 힘들면 한숨 쉬었다 가요. ◇


사람들에게 치여 상처받고 눈물 날 때

그토록 원했던 일이 이루어지지 않았을 때

사랑하던 이가 떠나갈 때

우리 그냥 쉬었다 가요.



◇ 당신은 세상에서 가장 소중한 사람입니다 ◇


잊지 말아요.

당신은 진정 특별하고 소중한 사람입니다.

세상이 나를 괴롭힌다고 생각하세요?

내가 쉬면 세상도 쉽니다.

잠깐 멈추고 나를 사랑하는 시간을 가지세요.

잠깐 멈추고 나를 사랑하는 시간을 가지세요.

부족한 나라고 해도 내가 나를 사랑해 주세요.



◇ 사랑은 같이 있어주는 것 ◇


언제나 따뜻한 마음으로

이야기를 들을 준비가 되어 있는 것

사랑하는 그 이유 말고 다른 이유가 없는 것

아무리 주어도 아깝지 않은 것

그를 지켜봐주는 것



◇ 사랑이 그대를 손짓해 부르거든 그를 따르십시오. ◇


비록 그의 길이 힘들고 가파를 지라도

사랑의 날개가 그대를 감싸 안으면

그에게 몸을 맡기십시오

비록 그 날개 속에 숨겨진 칼이

그대들에게 상처를 입힐지라도



◇ 사랑이 그대에게 말하거든 그를 믿으십시오. ◇


비록 사랑의 목소리가 

그대의 꿈을 모조리 깨뜨려 놓을 지라도

사랑은 그대의 성숙을 위해 존재하지만

그대를 아프게 하기 위해서도 존재합니다.



◇ 복권 대신 꽃을 사보세요. ◇


사랑하는 가족을 위해, 그리고 나 자신을 위해,

꽃 두세 송이라도 사서 모처럼 식탁 위에 놓아보면,

당첨 확률 백 퍼센트인

며칠간의 잔잔한 행복을 얻을 수 있습니다.



◇ 좋은 음악도 계속 들으면 질려요 ◇


하지만 잊을 만했을 때 또 다시 들으면 참 좋습니다.

이것은 음악 자체의 문제가 아니고

나와 음악과의 관계의 문제입니다.

이처럼 사랑 자체가 나쁜 것이 아니고

그 사람과 나와의 관계의 문제입니다.






댓글